Sarah’s Daily Bliss

윈도우팜 시스템 가동 및 유지관리 설명서 본문

공지사항

윈도우팜 시스템 가동 및 유지관리 설명서

디돌 2011. 6. 21. 15:28


 



지난주 YMCA 에서 윈도우팜을 만들어 집에 장착하신 분들의 소식이 궁금하다. 잘 설치하셨는지, 제대로 작동은 되고 있는지 등등이 모두 궁금하다. 교육 현장도 보지 못해서 YMCA 에서 사진이 도착하길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다.

소식통에 의하면 교육 바로 다음날 한분이 시스템에 문제가 있다고 하셔서 바로 체크가 되었다고 한다. 그 다음엔 별 연락이 없는 걸로 보면 모든 집에서 잘 가동되고 있나보다 라는 생각이 든다. 이때 적용되는 말이 바로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보면 될까? 모두 관심이 있는 분들이 교육에 참석하셨으니 그 과정을 자주 올려주시면 모든 분들이 서로 소통하는 좋은 장이 되지 않을까 싶다.

자, 이제 윈도우팜을 설치하신 분들도 많이 있고 또 연이어 교육에 참여하실 분들을 위해 '윈도우팜 (MAMA) 시스템 가동 및 유지관리 설명서' 를 올리니 다운 받으셔서 참고하시기 바란다. 설명서 내용중 '타이머 세팅' 은 넘어가셔서 되는 부분이다. 그리고 '영양제 첨가' 부분도 한국 실정에 맞게 수정하여 곧 올릴 예정이니 조금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린다.

서울을 비롯한 중부지역엔 폭염 주의보라는데, 비록 1 칼럼짜리 윈도우팜이지만 집안의 후덥지근한 분위기를 그린으로 바꾸는데 일조하였으면 하는 바람이다.